신한벽지

Well Made한 번의 선택으로 오래쓰는 제품이기에, 원칙대로 꼼꼼하게 만듭니다.

Brands

HomeBrandsDesign

Design

신한벽지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공간과 소비자의 접점, 즉 삶의 질에 대한 심도 깊은 고민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전체 디자인 프로세스의 중심에는 삶의 질을 두고, 각 프로세스에서 얻어지는 인사이트를 통해 좀 더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반영하여 편안한 삶과 아름다운 공간을 위해 연구합니다.

Pattern Design
시장조사와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컬렉션의 핵심 컨셉을 기획합니다.
디자인 트렌드와 제품의 시공성을 고려하여
감성적인 패턴을 개발합니다.
Visual Design
컬렉션의 핵심 컨셉을 심도있게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합니다.
제품이 놓여질 수 있는 다양한 컨텍스트를 고려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INSHIGHT 분석
    시장분석
    - 해외 트랜드 조사 - 국내 트랜드 조사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 방향성 설정
    제품 기획
    소비자 스토리텔링 방향 설정
    컬렉션의 아이덴티티 구축
  • 디자인 기획
    컬렉션 컨셉 기획
    브랜드 스토리 개발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축
  • 생활공간
    안락한 생활공간
    건강한 생활 공간

디자인 개발 포인트

심미성
패턴의 형태를 대상으로하며,
심미적으로 가치있는 형태인지 고려
합목적성
디자인이 마땅히 수행해야 하는 기능을
잘 갖추고 있는지 고려
경제성
디자인을 실제로 구현하는데
얼마나 많은 리소스가 투자되는지 고려
시공성
실제로 시공시 얼마나 용이한지 고려
사용성
사용자가 디자인에서 느끼는
친화성의 정도는 물론, 느끼게되는 만족도 고려
환경
친화성
사회 생태학적 측면의 특성
만족성
고객의 욕구가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고려
(문화적 시사점, 디자인 경향)
적합성
디자인 표준과 규정에
부합되는지 고려
  • 심미성 예술성, 고품질의 디자인, 독창성
  • 합목적성 성능, 기술, 기능
  • 경제성 경제성, 가격, 경제적인 생산 공정, 시장성
  • 시공성 시공 용이성
  • 사용성 사회의 유용성, 인간공학적 배려, 안정성,
    작업 경제성, 내구성
  • 디자인 시장성, 소비자에게 어필
  • 만족성 사회적 동향, 감각적 지적 자극
  • 환경
    친화성
    환경과의 조화, 환경 적성, 자원 절약과 재활용
공간의 아름다움을 위해
트랜드 개발과,
차별화된 디자인 연구를
끊임없이 이어갑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와의 소통할 수 있는 길을 디자인으로 열고자 다양한 연구와 기술 개발에 힘써
좋은 품질과, 다채로운 컬러감,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삶의 가치를 높여드릴 수 있는 공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신한벽지 디자인 연구소에서는 트랜드에 발맞춰 디자인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삶의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신한벽지가 되겠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3 4
나의
Soul 벽지?
그 동안 몰랐던 내 영혼을 꼭 닮은
벽지 찾기 3 Step

한번 고르면 365일 마주해야 할 벽지,
옷은 입어보고 사면서 벽지는 왜 추천해주는 대로 대충 고르시나요?
신한벽지와 함께 당신의 깊은 내면 속에서 원하던 소울벽지를 찾아보세요.

지금
우리집엔?
현재 우리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벽지 추천 받기

우리집 몰딩과 가구톤, 바닥색까지 고려해
꼭 맞는 벽지를 추천해드려요!
우리집 인테리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벽지를 찾아보세요.

Soul 벽지

나의 Soul 벽지 찾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선호하시는 이미지를 선택해주시면 고객님께 꼭 맞는 벽지를 추천해드립니다.